그동안 보험업은 은행, 증권, 카드 등 금융업중에서도 가장 보수적이고 변화에 느리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하지만 이제 보험업에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붐이 일면서 빅데이터, 인공지능(AI), 블록체인 등 디지털 기술과 결합한 다양한 인슈어테크 스타트업이 등장하면서 변화의 물결이 거세게 일고 있다.
이메일 스캔을 통해 원하는 보험정보를 제공하는 브롤리(Brol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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챗GPT가 도입되면서 가상 공간에서 사람이 아닌 NPC(Non Player Character·사람이 직접 조작하지 않는 캐릭터)나 가상 사물과의 상호작용이 가능해지면서 한물 갔다고 평가받던 메타버스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사람이 직접 메타버스 플랫폼에 로그인해서 다른 아바타와 상호작용해야 하는 과거와는 달리 챗GPT를 장착한 NPC끼리 알아서 스스로 상호작용을 하고 콘텐츠를 만들고 거래까지 한다면 메타버스의
Amazon은 새로운 쇼핑 플랫폼 Amazon Anywhere의 런칭을 발표했다. 이 새로운 몰입형 쇼핑 경험을 통해 게임과 같은 가상 세계에서 실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먼저 Pokémon Go의 개발사 Niantic의 AR 애완 동물 시뮬레이터 모바일 게임 Peridot에서 Anywhere 체험할 수 있다. Peridot의 플레이어는 Amazon 계정과 연결하여 게임의 앱 내에서 실제 상품을 구입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