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코루(Wacoal)는 1949년 설립된 이래 70년 동안 매장을 중심으로 여성속옷을 판매해왔다. 1960년대 백화점 성장과 함께 매출이 증가하였으며 1980년대에는 할인점의 확대와 함께 성장하였다. 그러나 1997년을 기점으로 백화점 및 할인점 매출이 급격히 감소하면서 성장이 둔화되기 시작하였다. 이러한 원인은 전체 지출중에 의류 지출 비용이 감소하고 고객의 구매패턴이 다양해졌기 때문이다.

더불어 고객의 매장 방문 또한 감소하기 시작하였다. 매장에서 점원이 먼저 고객에게 제품을 추천하고 실제 착용을 권하는게 일반적인 응대 방식 이지만 최근에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피팅서비스를 원하지 않거나 점원이 말을 거는것을 불편해 하거나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아졌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