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매거진이 AI 기술을 활용해 독자들에게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AI 기업인 OpenAI와 음성 합성 기술 회사 ElevenLabs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 협력을 통해 Time은 자사의 콘텐츠를 AI 기술로 강화하여 독자들에게 더욱 풍부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이는 전통적인 미디어 기업이 디지털 시대에 어떻게 혁신하고 적응하는지를 보여주는 중요한 사례가 될 것 이다.
Time 매거진이 AI 기술을 활용해 독자들에게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AI 기업인 OpenAI와 음성 합성 기술 회사 ElevenLabs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 협력을 통해 Time은 자사의 콘텐츠를 AI 기술로 강화하여 독자들에게 더욱 풍부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이는 전통적인 미디어 기업이 디지털 시대에 어떻게 혁신하고 적응하는지를 보여주는 중요한 사례가 될 것 이다.
(김진영 대표) 이 시점에서 우리가 생각해볼 주제는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최종 결과가 꼭 플랫폼으로 귀결될 필요는 없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DT for Customer 관점에서 보면 플랫폼 전략의 최종 산출물은 모바일 앱으로 나오게 됩니다. 그런데 문제는 사용자들이 이 앱을 다운로드 받게 하거나 활성화시키는데 비용이 너무 많이 들어간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대기업들은 앱을 만들어 놓고 비용이
테라-루나 사태로 불거진 디지털 자산에 대한 규제, 어떻게 적용해야 하나? (이승준 교수) 크립토나 NFT 분야에 대한 규제나 제도쪽 관련된 내용도 언급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특히 테라-루나 사태 이후로 암호화폐나 디지털 자산에 대해서 지금보다 훨씬 더 엄격한 규제나 잣대를 적용해야 한다는 사회적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크립토와 NFT에 대한 규제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