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쇼핑 시즌이 한창인 가운데 Target은 각 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즐거운 매장 및 디지털 경험부터 역대 최대 규모의 연말 상품 구성과 인기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아이들에게 완벽한 선물을 찾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잘 알기에, Target의 디지털 경험 중 하나로 ‘Bullseye Gift Finder’라는 새로운 생성형 AI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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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말 쇼핑 시즌이 한창인 가운데 Target은 각 순간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즐거운 매장 및 디지털 경험부터 역대 최대 규모의 연말 상품 구성과 인기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아이들에게 완벽한 선물을 찾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잘 알기에, Target의 디지털 경험 중 하나로 ‘Bullseye Gift Finder’라는 새로운 생성형 AI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진영 대표) 이 시점에서 우리가 생각해볼 주제는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최종 결과가 꼭 플랫폼으로 귀결될 필요는 없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DT for Customer 관점에서 보면 플랫폼 전략의 최종 산출물은 모바일 앱으로 나오게 됩니다. 그런데 문제는 사용자들이 이 앱을 다운로드 받게 하거나 활성화시키는데 비용이 너무 많이 들어간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대기업들은 앱을 만들어 놓고 비용이
테라-루나 사태로 불거진 디지털 자산에 대한 규제, 어떻게 적용해야 하나? (이승준 교수) 크립토나 NFT 분야에 대한 규제나 제도쪽 관련된 내용도 언급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특히 테라-루나 사태 이후로 암호화폐나 디지털 자산에 대해서 지금보다 훨씬 더 엄격한 규제나 잣대를 적용해야 한다는 사회적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크립토와 NFT에 대한 규제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