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소매업체인 Target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즐거움(Affordable joy)'과 함께 경제성(affordability), 원스톱 쇼핑(one-stop shopping), 체험형 소매(experiential retail)을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Target에서는 여러 측면에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구축하는 것에 대해 고민하고 있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소비자와의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는 것이다.

Target은 소비자에게 다양한 가치 요소를 총체적으로(Holistic)제공 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Target은 2019년에 자체 브랜드를 출시하여 현재 30억 달러 규모의 브랜드가 된 Good & Gather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더 나은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2021년에 출시하여 현재 두 자릿수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Favorite Day는 만족스러운 삶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