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는 코로나-19사태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에 따른 경영시나리오를 발표하였다. 최상의 시나리오는 2021년초에 정상적으로 경제가 회복되는 것이지만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어 경제불황이 지속되는 것까지 고려하고 있다. 최악의 시나리오를 대비해 새로운 비전을 기반한 중장기전략을 재설정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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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로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려워 지면서 글로벌 주요 패션 기업들이 오프라인 매장 방문 경험강화를 위하여 가상현실(Virtual Reality)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Charlotte Tilbury, Clarins, Tommy Hilfiger, Farfetch, Intermix , American Eagle 등 글로벌 패션기업들은 연말 홀리데이 쇼핑 시즌에 가상스토어(Virtual Store)를 테스트 하고 있다. 과거 오프라인 매장을 고스란히 옮겨
매주 국내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기업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 추진 트렌드를 분석하는 '주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 트렌드(Weekly DX Project Trend)' 3월 4주(3월 20일 ~ 3월 26일) 주요 추진내용 입니다. 옴니채널 매장 구현 / 마시모두띠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 조직 신설 / 롯데칠성음료MZ 대상 고격경험 강화 추진 / 신세계백화점실시간 디지털 성과 정량화 / 신한은행매장내 재고확인 자율주행드론 배치 / 이케아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