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시스 그룹(Publicis Groupe)은 2018년에 Microsoft와 함께 AI 플랫폼 Marcel을 출시했다. Marcel은 모바일과 PC를 활용해 직원을 연결하고 AI를 활용하여 특정 프로젝트와 관련된 동료 및 사례 연구를 찾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후 기술 회사인 Elder Research 및 Tquila와 함께 2020년에 공동 설립한 인공 지능 합작 투자 회사인 Publicis Sapient AI Labs의 지분 전체를 2023년 5월에 매입해 AI플랫폼을 강화하였다.
퍼블리시스 그룹(Publicis Groupe)은 2024년에 향후 3년간 CoreAI라는 AI 플랫폼을 포함해 생성 AI에 3억 유로를 투자할 예정이다.
퍼블리시스 그룹은 인공지능 플랫폼인 CoreAI를 활용하여 조직 전반에 걸쳐 AI를 도입하여 기업의 모든 지식(Knowledge) 연결하고 통합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