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패션쇼핑몰  조조타운(ZOZOTOWN)을 운영하는 조조(ZOZO)는 'ZOZOCOSME CONFERENCE'에서 ZOZO의 전략과 서비스 업데이트 및 신규 서비스를 발표하였다.

ZOZO는 새로운 경영전략인 'MORE FASHION X FASHION TECH'를 기반으로 패션과 테크를 결합한 다양한 비즈니스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조조는 럭셔리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는 '조조빌라(ZOZOVILLA)'를 출시하였으며, 패션이외에 화장품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하여  '조조코스메(ZOZOCOSME)'도 오픈했다. 패션과 연관된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기존 조조타운의 홈페이지 및 모바일도 채널도 패션, 신발, 화장품 3가지 메뉴로 개편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