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활발히 활동 중인 AI기반 K-뷰티 커머스 플랫폼 서비스, ‘언니스(Unnis)’
케이스타일허브의 주요 서비스
인도네시아에서 국내 제품을 포함한 여러 국가의 제품을 본인 취향과 피부 상태에 따라 추천해 주고, 뷰티 인플루언서 영상을 통해 유저와 매칭해서 해당 제품 및 유사 제품을 추천해주고 구매까지 연결하는 서비스입니다.
우리의 경쟁력
뷰티 리뷰 영상 시청과 쇼핑을 동시에 할 수 있게 하는 AI 매칭 기술과 인도네시아에 유통이 가능하게 하는 식약청 인증 및 독점 유통 제품을 200개 선점하고 있다는 것, 국내 한국 브랜드를 돋보이게 하는 현지 인플루언서 300명 이상과 같이 업무를 하고 있는 점입니다.
케이스타일허브의 성과
2022년 국내 매출 6억 원을 기록하고 인도네시아 법인 매출 2억원, 누적 수출 5천만원 이상 다운로드 5만건, 가입자 1.5만명, SNS 팔로워 3만명(인스타그램, 틱톡, 페이스북) 등의 성과를 올렸습니다. 2023년에는 2배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을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투자를 받아야 하는 이유
첫째, 동남아에서도 가장 큰 시장인 인도네시아에 유일하게 뷰티 영상을 활용한 제품 추천앱을 서비스하고 있는 회사라는 점입니다.
둘째, 시장 규모 측면에서 인도네시아 20-40대 화장품 소비 및 브랜드 마케팅 시장 13조원의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셋째, 인도네시아에 가장 많은 뷰티 중소기업 한국 브랜드(55개사)를 독점 및 선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