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서비스 업체인 넷플릭스는 한정판 상품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인기 프로그램을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
2023년 5월에 넷플릭스는 무알코올 맥주 브랜드인 애슬레틱 브루잉(Athletic Brewing) 과 제휴하여 공동 브랜드의 무알코올 맥주 3종을 출시했다.
첫 번째 맥주인 '게롤트 골드(Geralt’s Gold)'는 넷플릭스의 판타지 드라마 '위쳐(The Witcher)'에 등장하는 안티 히어로 리비아의 게롤트(Geralt of Rivia)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 제품은 앞으로 약 두 달 동안 미국 내 일부 소매점과 애슬레틱 브루잉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정판 맥주를 주문한 고객 중 선착순 750명에게는 소장용 유리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애슬레틱 브루잉과 넷플릭스는 다른 두 가지 한정판 무알코올 맥주를 출시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