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디자인의 캔바(Canva)'로 불리는 Jelli.studio의 AI 디자인 툴은 브랜드가 클릭 한 번으로 소매용 컬렉션을 제작하여 제조업체에 바로 전송할 수 있는 엔드투엔드(End to End) 서비스 이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인플루언서나 디자인 경험이 거의 없는 디자이너도 트렌드 정보를 사용하여 바로 판매 가능한 패션 컬렉션을 만들 수 있다.
'패션 디자인의 캔바(Canva)'로 불리는 Jelli.studio의 AI 디자인 툴은 브랜드가 클릭 한 번으로 소매용 컬렉션을 제작하여 제조업체에 바로 전송할 수 있는 엔드투엔드(End to End) 서비스 이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인플루언서나 디자인 경험이 거의 없는 디자이너도 트렌드 정보를 사용하여 바로 판매 가능한 패션 컬렉션을 만들 수 있다.
2022년 5월 이후부터 NFT의 인기가 예전같지 않습니다. 블룸버그는 세계 최대 NFT 거래소 오픈씨의 NFT 판매량이 지난 5월 이후 75% 감소하면서 최저 수준을 기록했다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또한 블록리서치에 따르면 2022년 6월 NFT 거래액은 10억 4,000만 달러로 전월 대비 74%P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LG생활건강의 닥터 그루트 프로젝트나 신세계
ChatGPT와 MS 검색엔진 Bing이 통합된다는 소식에 구글도 이에 질세라, Bard를 공개하고 검색엔진 시장에서 두 글로벌 기업 간 경쟁이 첨예하게 부닥치고 있다. 과연 누가 이 시장에서 승기를 잡을 수 있을까? 더가디언에 실린 분석 기사를 요약해 싣고, 여기에 추가적으로 필자의 생각을 정리해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