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담당자가 온오프라인에서 전체 고객현황 및 구매활동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은 수치화된 데이터 및 차트(Chart)형태 밖에 없다. 현재 온라인쇼핑몰에 방문한 전체 고객 현황, 개별고객의 이용행태, 구매상태, 구매이력, 고객감정상태 등의 방문고객 상세정보를 직관적으로 한눈에 보기에는 한계가 있다.
호주의 고객서비스 회사인 파워프론트(Powerfront)는 고객정보를 텍스트와 수치화된 데이터가 아닌 개별 고객을 아바타(Avatar) 형태로 고객개인정보, 구매상태, 고객감정상태 까지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고객서비스인 인사이드(Inside)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