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C(Direct-To-Consumer) 란제리 브랜드 Adore Me는 2011년 Morgan Hermand가 설립한 온라인 란제리 스타트업으로, 모든 체형의 여성에게 적합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2022년 11월, Victoria’s Secret이 4억 달러에 인수했다. Adore Me는 소비자가 맞춤형 브라렛과 팬티 세트를 디자인할 수 있는 AI 기반 도구 'AM by You'를 출시했다.

DTC(Direct-To-Consumer) 란제리 브랜드 Adore Me는 2011년 Morgan Hermand가 설립한 온라인 란제리 스타트업으로, 모든 체형의 여성에게 적합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2022년 11월, Victoria’s Secret이 4억 달러에 인수했다. Adore Me는 소비자가 맞춤형 브라렛과 팬티 세트를 디자인할 수 있는 AI 기반 도구 'AM by You'를 출시했다.
2022년 5월 이후부터 NFT의 인기가 예전같지 않습니다. 블룸버그는 세계 최대 NFT 거래소 오픈씨의 NFT 판매량이 지난 5월 이후 75% 감소하면서 최저 수준을 기록했다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또한 블록리서치에 따르면 2022년 6월 NFT 거래액은 10억 4,000만 달러로 전월 대비 74%P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하지만 LG생활건강의 닥터 그루트 프로젝트나 신세계
ChatGPT와 MS 검색엔진 Bing이 통합된다는 소식에 구글도 이에 질세라, Bard를 공개하고 검색엔진 시장에서 두 글로벌 기업 간 경쟁이 첨예하게 부닥치고 있다. 과연 누가 이 시장에서 승기를 잡을 수 있을까? 더가디언에 실린 분석 기사를 요약해 싣고, 여기에 추가적으로 필자의 생각을 정리해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