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와 미국증시에서 카카오페이, 스퀘어, 업스타트, 렌딩클럽 등 핀테크 주식이 강세를 보이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중 미국 최대 P2P 대출업체인 랜딩클럽은 한동안 침체기를 겪다가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르노 라플랑셰가 2006년에 설립한 랜딩클럽은 페이스북의 앱으로 출발했으며, 대출자와 투자자를 연결하는 양방향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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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azon은 새로운 쇼핑 플랫폼 Amazon Anywhere의 런칭을 발표했다. 이 새로운 몰입형 쇼핑 경험을 통해 게임과 같은 가상 세계에서 실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먼저 Pokémon Go의 개발사 Niantic의 AR 애완 동물 시뮬레이터 모바일 게임 Peridot에서 Anywhere 체험할 수 있다. Peridot의 플레이어는 Amazon 계정과 연결하여 게임의 앱 내에서 실제 상품을 구입할
제품 카테고리 선정, 고객가치 제안, D2C플랫폼 구축, 마케팅 및 고객관계 관리방안 등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D2C 브랜드 및 채널을 어떻게 구축하고 운영해야 하는지 살펴보고자 한다. 현재 D2C 브랜드의 제품 카테고리는 디지털네이티브 세대들이 많이 이용하고 구매하는 패션, 뷰티, 일상용품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전체 시장규모, 성장률 및 디지털네이티브 세대들의 구매빈도 측면에서 당연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