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멘탈코치 제갈길>이라는 드라마가 인기입니다. 사고를 치고 운동을 그만둔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 멘탈코치가 자신과 비슷한 이유로 은퇴한 스포츠 고수들과 함께 현직 국가대표 선수들을 슬럼프에서 구출하고, 불의에 맞서면서 정정당당한 승부에 도전하는 일종의 멘탈케어 스포츠 활극에 대한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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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Amazon)은 현재 시가총액이 9,656억 달러(2023.03.01 기준)으로 아마존은 미국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거의 50%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주요 경쟁업체인 eBay(6.6%), Apple(3.9%) 및 Walmart(3.7%)를 합친 것 보다 높다. 아마존의 매출은 2018년 2,320억 달러에서 2022년에는 무려 5,140억
와비파커(warbyparker), 달러쉐이브클럽(Dollar Shave Club), 글로시에(Glossier), 올버즈(Allbirds), 캐스퍼(Casper), 해리스(Harry's), 스타일난다, 무신사, 블랙몬스터 위 브랜드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정답은 오프라인 기반없이 디지털 세상에서 태어난 버티컬 브랜드라는 점이다. 기업 브랜드의 경쟁 무대가 백화점, 마트, 매스미디어와 같은 전통 채널에서 디지털 세상으로 이동하면서 자본과 기반이 취약한 중소기업이나 스타트업도 디지털 시장에